이름
연락처
관심분야
캠퍼스
닫기 열기
  • 아뜰리에

  • 캠퍼스소개

  • 교육과정

  • 캠퍼스소식

  • 취업&진학

  • 고객상담센터

  • @@ 아뜰리에 뷰티 아카데미 논산 캠퍼스와 떠나온 2017 예산군 자유학기제 진로 박람회 @@ > 현장실습

    본문 바로가기
    Home > 캠퍼스소식 >

    캠퍼스소식

    @@ 아뜰리에 뷰티 아카데미 논산 캠퍼스와 떠나온 2017 예산군 자유학기제 진로 박람회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논산아뜰리에 작성일17-11-09 22:00 조회32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논산 미용학원 아뜰리에 뷰티 아카데미 입니다!!
    2017 예산군 자유학기제 진로 박람회!! 우리 아뜰리에 뷰티 아카데미 논산 캠퍼스도 다녀왔습니다!! ㅎㅎ 너무 멋있는 분장을 하러 다녀왔어요
    우리 함께 그 현장 속으로 가보겠습니다!!!
    sticker
    • d325a65555862e340ee13fe30a9791ea_1510232
    오~ 오~ 오~ 모죠?? 공연을 하려나 봐요!! 멋진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보고 싶지만... 넘나 바빠서 못가는.... 너무 너무 아쉽지만... 우리 논산 미용학원 아뜰리에 일을 하러 온거니 아쉬워도 어쩔 수 없죠 뭐.. ㅎㅎ
    sticker
    우리 논산 미용학원 아뜰리에 부스를 찾으러 이리 저리 돌아다니는 우리들...
    부스가 너무 너무 많아요....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찾았어요 !! 아뜰리에 뷰티 아카데미 특수분장 부스
    크크 저기 얼굴을 가린 우리 논산 미용학원 아뜰리에 보라머리 순주가 있네요??
    sticker
    조금씩 줄이 길어지는데요?... 아고 힘들었을텐데
    그래도 열심히 일하느라 다들 고생 많았어요..
    sticker
    역시는 역시 역시죠 우리 논산 미용학원 아뜰리에!!
    힘들어도 열심히 손님들에게 분장을 하는 모습!!
    멋지다 멋져
    sticker
    엄청 몰린 손님들... 힘들어도 화이팅 넘치는 모습!!
    너무 열심히 하는거 아니야??ㅋㅋㅋㅋ
    sticker
    열심히 분장을 하는 우리 논산 미용학원 아뜰리에 뷰티 아카데미 학생!!
    크으~ 열정적인 모습이 너무 너무 너무 멋지네요 역시는 역시 역시죠
    vㅔ리 굿 굿 굿 ㅋㅋㅋ
    sticker
    으으~ 징그러워... 손에 무슨 짓을 한거죠? *O*
    sticker
    이번에는 4명이나... 손에 상처를 입고 나타났어요....
    ㅋㅋㅋㅋ 진짜 같네요
    역시 우리 논산미용학원 이런건 참 멋있게 잘 하죠?ㅋㅋ
    sticker
    살이 뜯겨져 나간거 같네요 우리 논산 미용학원 아뜰리에의 실력입니다
    멋져 멋져 멋져 굿 굿 굿
    sticker
    취업 박람회도 즐기고 우리 논산 미용학원 아뜰리에 부스에 와서
    특수 분장도 받아보고 손님들에게 우리 아뜰리에가 좋은 경험을 시켜준거 같아
    뿌듯 합니다 ㅋㅋㅋㅋ
    sticker
    살이 뜯어진거 처럼 리얼함을 잘 살려준거 같아서 더욱 멋있는거 같아요
    sticker
    마지막 손님~ 진짜 아픈거 아니죠?? ㅋㅋㅋㅋㅋ 피처럼 빨간색 액체를 발라서 더욱 징글 징글 징그럽게 만든 작품들... 심장이 약하신 분들께는 보여주지 마셔요..
    sticker
    취업 박람회에 이런 저런 것들이 참 많아요 조금 남는 시간에 한바퀴 쓩~
    돌아 다녀봤어요 디게 이쁜데요?? ㅋㅋ
    sticker
    여기는 이렇게 멋진 작품들이... 와 이거 움직이는거죠?
    저도 한번 만져보고 싶어요...
    sticker
    YG?? 맞죠?? 맞네요 맞아... 연예인은?? 없나?? 여기저기 두리번 두리번 ㅋㅋㅋ
    아쉽게도 못보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증말 아쉽네요... ㅜㅜ
    sticker


    지금까지 논산 미용학원 아뜰리에 뷰티 아카데미 논산 캠퍼스였습니다.
    2017 예산군 자유학기제 진로 박람회 여기 저기서 재밌는 것도 많이 보고
    즐거운 날이였습니다. 우리 논산 미용학원 아뜰리에 뷰티 아카데미도
    많은 사람들에게 미용 특수분장을 보여 줄 수 있어서 엄청 뿌듯한 날이였어요
    우리 모두 다음에 또 만나요~ ㅋㅋ
    즐겁게 일한 당신 이제 쉬어라~
    이제 꿈나라로 떠날 밤입니다. 여러분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고
    모두들 잘 자요~~
    sticke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본사 본사홈페이지 | 프랑스 아뜰리에 | 아뜰리에 쇼핑몰 Add : 경기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288 (다운타운빌딩 805호) | Tel : 1544-5609 | Fax : 032-328-8482 상호 : 비즈통상 | 대표 : 유 흥 | 사업자등록번호 : 130-19-92555

    Copyright ⓒ ATELIER KOREA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 로그인
    전국 캠퍼스 바로가기 >>
    서울 강남 영등포 인천 부평
    경기 분당 수원 안양 용인 일산
    충청권 논산 대전중구 대전서구
    전라권 군산 목포 여수 익산 전주
    경상권 거제 대구 대구달서 부산 울산 포항